가창댐 벚꽃 드라이브

작년엔 늦게 가서 보지 못했던 가창댐 벚꽃을 올해는 4월 9일에 방문해서 제대로 보고 왔네요.

벚꽃이 없을 때는 푸르름만 가득했는데 이번엔 핑크빛이 감도는 드라이브를 할 수 있었습니다.

자동차 안에서 찍은 사진이 많아 썬팅 때문에 사징이 어둡네요.

봄이라 그런지 가창댐의 물이 조금 빠졌네요.

그래도 물을 보니 맘까지 시원해지네요.

그리고 이번엔 대구미술광장에서 더 올라 가서 힐티재에서 풍경도 보고 용천사 벚꽃도 보고 왔습니다.

힐티재 고개에서 본 풍경입니다.

용천사에 핀 벚꽃입니다.

강이지 집 앞에 있는 강아지 무료 분양을 하더라구요.

절에서 강아지 분양 받으면 복받는다고 써 있었습니다.

벚꽃 드라이브 움짤입니다.

드라이브 코스입니다.

보통은 가창댐 입구에서 대구미술광장까지 코스가 있구요.

시간이 좀 있다면 힐티재나 용천사까지 가보면 좋을꺼 같네요.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