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나비 QXD950 View 터치 불량 해결

안녕하세요.
아이나비 게시판 담당자 유지혜입니다.

먼저, 아이나비 QXD950View 제품 사용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메모리카드를 포맷하여 재 업그레이드 후 터치 보정하여 정상 작동되는지 확인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
1. 메모리카드 백업 및 포맷

메모리카드의 중요한 데이터는 백업을 해 주시고 포맷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포맷방법

[ 내컴퓨터 - 이동식디스크 (아이나비) - 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 - 포맷 (A) 클릭 - 빠른포맷 ] 체크 해제

2. 펌웨어 재 업그레이드 및 터치 정확도 개선

포맷하신 메모리카드에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제품의 펌웨어를 다운로드하여 메모리카드에

저장바랍니다.

이후 단말기에 연결하여 터치 정확도 개선을 위해 아래와 같이 조작 후 정상 작동되는지 확인바랍니다.

아래 링크를 통해 펌웨어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

QXD950View 펌웨어 다운로드 바로가기 (☜클릭)

1. 홈페이지 공지사항 2016.10.07에 등록된 QXD950view 펌웨어 파일(버전 1.00.20) 다운로드

2. 메모리 카드 최상단에 해당 파일 이동

3. 단말기에 메모리 카드 연결

4. 단말기의 전원이 켜지면, 라이브 뷰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 1초 내 5회 누르면 자동으로 터치 보정 메뉴가 팝업

5. + 표시를 동일하게 터치하여, 터치보정 진행

6. 터치 보정이 완료되면 단말기는 자동으로 재 부팅됩니다.

안내 드린 방법으로 조작 후에도 동일한 경우라면 보다 정확한 증상 확인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.

온라인상 확인이 어려워 아이나비 서비스센터를 통해 다시 점검을 받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또한, AS진행시 실물을 통해 점검후 수리비용에 관련 권한은 엔지니어가 판단으로 진행되는 내용입니다

제품의 점검은 아이나비 서비스 센터 내방 또는 택배로 이용 가능합니다.

사용하시는 제품은 국내향 제품으로 국내 AS서비스센터를 통해서만 점검 및 수리가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아이나비 AS센터는 서울, 부산, 대전, 광주, 대구, 수원, 인천 총 7곳이 운영되고 있으며,

각 서비스 센터의 약도 및 위치 정보는 아래의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아이나비 서비스 센터 위치 확인하기 (☜클릭)

아이나비 A/S센터의 정기휴무일은 공휴일, 매월 첫째,셋째주 토요일 입니다.

혹시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, 아이나비 Q&A 게시판 또는 아이나비 고객센터 1577-4242

문의하시면 더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고객님의 편안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아이나비가 되겠습니다. 
감사합니다.


+ Recent posts